여기 QR 코드를 읽을 때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조언들이 있다. 그리고 오늘 운영을 시작한 업종과 다음 교대 시간에 문을 열 모든 종류의 상품 거래자들에게 주어질 추천들에 대한 정보를 주면서 강조한다. 울란바타르시에 9개 부문에서 62개 타입의 토지가 운영되고 있으며, 그중 35개 타입은 규제를 벗어난다. 따라서 임시 지시사항을 따르는 것 외에도 개방현장은 시민들의 교통을 추적하기 위해 QR 코드를 판독할 책임이 있다고 관계자들은 강조했다. 울란바타르시의 O.Chinzorig 정보통신부장은 "사람들은 오늘날 문을 여는 장소를 이용하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기업은 책임을 지고 조직을 위해 QR 코드를 만들어 눈에 보이는 곳에 두어야 한다.
시민들은 Ebarimt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QR 코드를 판독하는 데 데이터가 필요 없으므로 능동적인 판독에 익숙해지시기 바란다. 현재, QR 코드는 울란바타르시의 154,037포인트로 게시되었고, 시민들은 그것들을 68만 번 이상 읽었다. 우리는 매일 관련 기관을 방문하여 검사를 확인하고 감시한다."라고 강조했다.
시민들은 이동을 등록할 수 있다.
1. 우리는 우리의 국제적 자원을 바탕으로 한 교통 등록 방법과 기술을 소개하고 있다. QR 플랫폼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의 하나다.
2. 스마트폰과 동시에 QR 코드를 읽을 수 없는 시민은 종이 표시 등록부에 등록된다.
3. 이런 비상상황에서, 시민들은 바깥을 이동할 때 신분증을 휴대할 필요가 있다.
[ikon.mn 2021.01.18.]
몽골한국신문 편집인
- |
- 시민들은 Ebarimt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QR 코드를 읽기 위해 데이터가 필요없으니 적극적으로 사용하기를 당부.jpg (File Size:132.0KB/Download: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