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베트남협의회(회장 박남종)는 11월 8(화) 베트남 호치민시에 위치한 홍방 대학교를 방문하여 평화음악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관련하여 간담회를 가졌다.
민주평통 베트남협의회 박남종 회장, 홍방국제 대학교 Tram 부총장이번 11월 19일에 개최될 한베수교 30주년 기념 평화음악회의 원만한 행사 진행을 위하여 친밀한 공감대 형성과 양측간의 행사준비를 위하여 진행된 이날 회의에서 박남종 협의회장은 이번 평화음악회는 한베수교 30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양 기관과의 협조가 필수이며 철저한 준비로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노력하자 라고 말하였다.
민주평통 베트남협의회와 홍방대학교는 한베수교 30주년과 건국 77주년 기념을 위한 행사를 함께 공동으로 개최 하는등의 협력의 필요성과 활발한 해외공공외교등의 교류를 공감하였다.
또한 박남종 협의회장은 홍방대학교 한국어학과를 방문하여 간단한 평화통일에 대한 강연회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평화통일강연회에서 박남종협의회장은 평화의 의미 그리고 한반도 평화통일의 중요성과 동북아시아의 현 정세등에 대하여 홍방대학교 대학생들에게 강연을 하였다.
이날 간담회에는 박남종 협의회장, 심일용 지역사회협력위원장, 유정동 부간사및
홍보위원장, 안치복 위원과 홍방대학 Tram 부총장 한국학과 MA Heo Seon 학부
장과 행정관계자가 배석하였다.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