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에 오클랜드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여성의 사인이 여전히 밝혀지지 않았다.
7월 10일(화) 낮에 오클랜드 경찰은, 지난 8일(일) 새벽 1시 40분경 마운트 로스킬(Mount Roskill)의 프로스트(Frost) 로드 주차장 진입로에서 발견된 시신의 부검 결과를 발표했다.
수사 관계자는, 그러나 사인은 여전히 알 수 없으며 살인은 아닌 것으로 간주하고 있는 가운데 현 단계에서는 아직까지 사망 원인이 ‘미상(unexplained)’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현재 독극물 검사 결과(toxicology results)를 기다리고 있으며 여러 주가 걸리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경찰은 사망자의 신원을 확인한 것으로 보이는데, 그러나 경찰은 유족에게 통보되기 전까지는 신원을 공개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찰 관게자는 시신이 된 시간을 전후한 7일(토) 늦은 밤과 8일 새벽에 걸쳐 현장 인근에서 누군가를 목격했던 이들과 이야기를 나누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들을 포함해 관련 정보가 있으면 오클랜드 시티 범죄수사팀(Auckland City Crime Squad, 09 302 6557)이나 익명신고가 가능한 0800 555 111로 연락해줄 것도 함께 요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