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과학체육부 장관 YO.Baatarbileg은 수업과 학원 활동이 어떻게 조정되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교육문화과학체육부 장관 YO.Baatarbileg: 정부, 지점 부에서 수업과 학원 활동에 대한 지시를 내렸다.
최근 정보에 따르면 192개국에서 유치원과 학교가 폐쇄됐다. 몇몇 나라에서 부분적으로 폐쇄되었다. 이에 따라 전 세계 17억 명의 어린이와 청소년이 학교를 교육을 받지 않고 있으며 전체 학생의 91.3%를 차지하고 있다.
오늘부로 교육기관의 활동과 관련된 정부 결의안 1건과 장관명령 2건이 나왔다. 9월 1일까지 수업 연기로 인해 학부모와 학교, 유치원 행정부는 활동 정리 방법을 어떻게 할 것이냐는 기다림이 있다.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정보를 주고 있다.
4월 15일 발표된 정부 명령은 수업을 9월 1일로 연기했다. 이와 관련하여
12학년 몽골어 시험을 치르지 않기로 했다.
또 학교와 유치원의 난방비와 전기료 등을 절약하자는 결의안이 지방에 발송됐다.
결의에 따라, 4월 17일에 장관이 명령을 내렸다.
본 명령으로:
학기 만료일이 6월 1일이다.
학교, 유치원 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수업을 6월 1일까지 연장하기,
2020년 4월과 5월에 1, 5, 10년간 근무한 교사를 대상으로 온라인 전문 개발 교육을 주최하고, 4,500명의 교원이 등록했다. 현재 1800명의 교사가 참여하고 있다.
TV와 온라인 교습은 교사의 일기에 기록되어야 한다.
학부모들은 지루하거나 뭐 그런 이유로 TV 수업을 비판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수천 명의 아이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전문 선생님들이 마련한 주최하는 일이다. TV 교습에 참여 못 하고 비판만 하면 아이 피해를 볼 것이다. 각 부처와 교사들이 제 역할을 하고 있다.
수능 시험 과제를 완료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권고사항과 지침이 입학자에게 제공될 것이다.
유치원과 기숙사에 사는 아이들의 개인 소지품을 4월까지 부모에게 넘겨주기,
올해 유치원과 학교의 개보수 작업이 중단된다. 학부모들에게서 수리비를 받지 않을 것이다.
학교 도서관의 도서 수집과 입학 등록은 8월 하반기에 이루어질 것이다.
[ikon.mn 2020.04.21.]
몽골한국신문 편집인